사람들이 정말 다양한 키워드로 이 블로그에 들어오게 되는구나

2017. 5. 3. 18:08

그 중 가장 많은건 노답인생....여러분의 인생은 노답이 아니에요ㅠㅠㅠㅠ

나도 살아가잖아ㅠㅠㅠㅠ

근데 여기 블로그 폰으로 들어오면 데이터 장난아니게 나갈텐데ㅋㅋㅋㅋㅋ

그리고 공초 검색하면 내 블로그가 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초는 걍 공장초기화 줄임말인뎅..ㅎ

김성규 수트 검색하면 또 여기가 뜨곻ㅎㅎㅎㅎ그랭 같이 보고 같이 관짜구 쥬그는거얌

드콘 무대 너모 좋아

연휴가 이렇게 끝나는건가

안돼 더 쉬고싶어...그냥 쭉쭉 쉬고싶당

최근에 재밌는 팬픽을 발견해서 너무 기쁘다 ㅎㅎㅎㅎ흡입력 있게 글 진짜 잘쓰셔 반전도 있구 짱짱

근데 자주가던 내 인생픽 있는 홈이 닫혔어ㅠㅠㅠㅠㅠㅠㅠㅠ시바ㅣㅠㅠㅠㅠㅠ내가 그거 재탕을 몇번이나했ㄴ느데ㅠㅠㅠㅠ

열어주세요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


두 달 만에 아이패드 켰다가 비번 까먹어서 결국 공초했는데 생각나더랗ㅎㅎㅎ손이 저절로 움직이더만 아주

그래서 안에 있던 사진이랑 자료 다 날렸다ㅎㅎㅎ7054..하...


옷사고 싶다 원피스 예쁜거 발견했는데 슴가 맞을지 걱정....잘라내고싶다

뱃살도 잘라내고 허벅지도 잘라내고,,,,살인자같네



암튼 인피니트 짱짱짱!!! 보고싶다!!!! 성열오빠 언제 전주와요!!!!! 보고싶다 으어유ㅠㅠㅠㅠㅠ근데 왜 나 이브닝이야ㅠㅠㅠㅠㅠㅠ


아아아ㅏㅇ!!!!

아델이랑 아리아나 그란데 내한온대!!!!!!!!!!!훠우훠우훠!!!!!!!

일단 아델은 엄마랑 같이 갈수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아마 엄마가 콘서트 값 내주지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

티켓팅은 일단 열심히 달려봅니당

희정이가 락페 가자그랬는데,,,,움,,,,가고싶다 나 이번에는 여행같은거 못가게따ㅎㅎㅎㅎ

바스틸도 보고싶고 저번 바스틸콘서트때 외국인때문에 깔려죽을뻔했는데 

5sos도 보고싶구 루카스그레이엄 노래 라이브로 듣고싶구,,,

어제 샤워하면서 아리아나그란데 내한오면 무조건 가야지 했는데 진짜 온다그러니까 신기하고 놀랍고

통장걱정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텅텅텅텅장~~

앨범나오면 앨범두 사야되눈데,,,,팬싸는 돈없어서 기대도 안하니까 한정사고 일반판 몇 개 더 사고,,,,,이번 에어 일본앨범도 샀어야햇는드ㅔ,,,

구냥 로또당첨 소취요

복권당첨 로또당첨 


아 근데 나 진짜 환공포증 있나봐,....저기 성종이 옷이 너무 징그러워,,,하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