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인빛밤 진짜

2017. 6. 7. 22:00

지금 나만 이렇게 혼란스럽고 짜증나는줄알았는데 다들그러네ㅋㅋㅋㅋㅋㅋㅋ

어휴시발ㅠㅠㅠㅠㅠㅠㅠ뭐가어떻게 돌아가는거야ㅠㅠㅠㅠ

근데 계약기간이 원래 데뷔일로 치는거야? 멤버마다 다른게 아니고 걍 그룹 데뷔일을 기준으로

그룹의 계약이 정해지는 건가 그럼 이틀이나 하루남은거네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좋은 조건을 내놓지 않아서 다들 망설이고 아직 확정된 답이 안나오는 걸까

정말 한명이 스케줄가도 했던 인빛밤인데 개인스케줄때문에 안한다는건 진짜 아니지..

내가 알고있는 걸로는 드라마외에는 스케줄없는걸로 아는데ㅠㅠㅠㅠ

진짜 9일날 인스타나 브이앱 같은거 잠깐이라도 안하면 진짜 우울해 죽을지도 몰라ㅠㅠㅠㅠ

팬들이 뭘알아 그냥 믿고 기다리는 것 밖에 할 줄 모르지

일곱명이 함께 가는 건 알고 확실하게 그건 믿는데 뭐 아무것도 안올라오니까 슬프고

우울하고 섭섭하고 혼란스럽고 그런거지...

어제까진 정말 괜찮았는데 오늘 인빛밤 취소된 기사보고 하,, 그걸 이틀 전에 말하는 것도 진짜

씨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부하려햇는데 뭐 되지도않고 우울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만약 데뷔일날 암것도 안올라오면 울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팬들한테 댓달아주는 명수덕에 힘이 난다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