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우리 영재 이쁘다

2018. 12. 10. 23:16


어우 영재 이쁘다



멜론티켓 티켓팅 있어서 진짜 하루종일 초긴장상태였다. 열두시에 루카스그레이엄 티켓팅있길래 일단 이거 먼저 해봐야겠다는 생각에 열두시까지 피방갔었다. 접속도 다 돼서 포도알 1열까지 다 봤는데 5자리가 이선좌 파티^^,,,그래서 와 이러면 우리꺼 티켓팅은 어떻게하지 걱정 엄청했다..일단 ㅎㅈ이한테 부탁하긴 했지만 그래도 잘 될지 안될지도 모르고 얘가 진짜 관심이 없어보여서 그냥 포기하고있었는데...시바 내가 여기서 치명적인 실수를 하죠^^;; 암튼 그 티켓팅 망하고 공부하러 가기 싫어서 카트 세판하다가 투썸가서 아아메 사들고 도서관갔다




요약집에 정 좀 붙여보고자 스티커도 붙였지만 저 책에 오류가 너무 많아서 정이 들기 힘들어..ㅎ 문제집도 샀는데 졸렬킹 문제들.. 심혈관계 공부했는데 진짜 멘붕에 멘붕 그냥 다틀린다 다틀려 이론을 일단 보고 풀어도 다~~~~틀려 양도 진짜 많고..지금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다. 1시간마다 쉬고 놀고 하면서 공부한듯ㅠ머리에 들어온거? 없어


그러다가 네시되니까 카페인 효과도 몰려오면서 겁나 떨리기 시작함. 공부 집중 일도 안되구요^^다섯시까지 생으로 폰하다가 이럴수는 없다는 생각에 6시까지 문제풀고 피방갔다.. 아까 망한 자리는 일부러 안앉고 다른 화면 적당한 곳으로 가서 앉음..근데 사람 진짜 많아서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안문자 생겼다고해서 영타 연습하고ㅠ피씨방에서 영타 연습하는 사람 나밖에 없을거다


근데...시바...나진짜 개ㅂ멍청이 멍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공식 아이디를 두개 가입했고 용병한테 내 아이디를 알려줘서 내가 엄마 아이디로 티켓팅을 햇어야했는데 그걸 까먹고 내가  용병한테 알려준 내 아이디로 티켓팅을 해서 용병이 잡은 B구역 9열이 날라가고 나는 그대로 멘붕이 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하카하카ㅏ하ㅏ나같은 바보 또 없을거다ㅠㅠㅠㅠㅠ머릿속에 계속 돌아다니던 바보멍청이~~~급하게 엄마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2층 취소 풀린거 잡았지만 별로여서 고민하다 다시 풀고 잠깐잠깐 잡히는 취소표로 다시 예매하긴 했지만 9열 장난해..?그것도 그렇게 치열했다는 막날 플로어 9열...하...후ㅠ...하....진짜 생각할수록 눈물이 난다... 


그리고 이제 티켓팅은 그 피씨방 4열이다 대기 없었음..난 내가 대기가 없어서 다 없는 줄 알았는데..일단 처음에 좀 삐끗하기도 했고 보안문자 6글잔데 7글자 입력해서 오류도 났었는데 그렇게 들어간건 처음..내가 멜티랑 좀 맞나봐ㅠㅠㅠㅠ



암튼 이렇게 구했다... 사진 도용방지를 위한 워터마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내일 포토샵 시험인데 진짜 하기싫다 대학 4년을 통틀어 가장 후회되는 수업





'2018'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아메카지로 입구다니까..  (0) 2018.12.16
너무 좋았지  (0) 2018.12.16
월요일 오후 8시 티켓팅 할 사람 모집합니다  (0) 2018.12.07
댓림보관용  (0) 2018.12.07
하...진짜 말도안되게 잘생겼다  (1) 2018.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