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투 쇼케는 거의 포기하련다^_^

2019. 2. 21. 22:15

아근데 좌석이면 승산볼만한데,,,,흠,,,,갑자기 또 고민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서울갈 돈 아껴서 크롬캐스트사려고했는데 좌석이고 시야 좋다그래서 고민된다..근데 이게 다 티켓팅 성공해야 고민할 수 있는건데,,,흠,,,음,,,응,,,일단 해보고 되면 가는거곸ㅋㅋㅋㅋㅋ못가면 바로 크롬캐스트사서 티비로 쇼케 보는거구!^^어차피 차편도 너무 안좋더라 공연끝나고 기차 막차 못탈 수도 있는 시간대,,,그리고 지금 돈도 없자나,,,있긴한데 없는거나 마찬가지니꽈,,,흠흐ㅡㅎㅁ...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