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2월 정리

2019. 6. 6. 01:48

1월

 

라이언은 시험 전날 찍은거ㅋㅋㅋ심리적 압박이 어후..

국시준비에 한창이였음. 이 시절 폰 캡쳐보면 갓세븐 사진이랑 국시 암기캡쳐들이 뒤죽박죽..

시험에 쫓기면서도 덕질 다하고 브이앱도 꼬박꼬박 챙겨봤음 

시험끝나고 하려했던거 진짜 하나도 안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일단 잠자고 덕질하고 컴퓨터나 폰하는거,.,?

이번 시험으로 느낀건 난 오래 준비하는 시험은 체질이 아니라는거..

또 하루에 오랫동안 앉아서 공부하는거 안맞는다는거..

공부할거면 진짜 미리미리 예전부터 준비해야한다는거...

시험도 다들 모의고사보단 잘나온다고했는데 걍 비슷햤당ㅎㅎ

 

 

2월

스듀 다시시작

 

애들이랑 카페가서 신년맞이 핸드크림 선물이랑 카드줬담 사진 꽤 괜찮네

본인들이 일하는 카페를 싫어하는 우리는 다른 카페를 가죠

 

 

설 연휴 첫날 당일에 엄마가 갑자기 열이 심하게 나서 동네 응급실갔다가 시간만 허비하고 여기로 왔다.

확실히 대학병원이 철저하고 꼼꼼하고 증상 어떤지 하나하나 검사하고 체크하는데 정말 좋았다. 앞으로 아프면 다른 곳에서 시간 낭비하지 않고 큰 병원을 가야겠다.

졸업하고 한 번도 온 적 없던 이 병원에 이렇게 보호자로 오게 될 줄이야

ct검사 상 별 문제가 없어서 mri를 찍으면 더 자세히 알 수 있다고 했는데 비용이 백이 넘었당...난 그냥 엄마한테 내가 돈 댈 수 있으니 그냥 찍으라고 했는데 엄마는 그럴 필요까진 없다며 안찍었다..내가 나중에 열심히 일할테니 직원할인으로 mri 꼭 찍자ㅠㅠ

 

 

그리구 나의 인생사진ㅎㅎ순간포착이 만들어낸 기적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몇년동안 왜 할머니댁엔 강아지한마리가 없냐ㅠㅠㅠ했는데 앞집 개가 새끼강아지를 다섯마리나 낳아서 강아지들이랑 재밌게 설을 보냈다. 

꼬리가 솜뭉치같은 강아지들도 있고 진짜 귀여웠는데 지금은 다 팔리고...한마리만 남았다..겁나 커져서 어색하고 애교가 너무 많은데 더러워 이눔아,.

 

 

공감

 

 

마감 대타 가능하냐고해서 네네네[!!!!!!했다가 낳은 결과^^앓아누웠다 허리가 정말 아파서 한동안은 병원 계속다녔다.

일단 아빠 허리수술받은 곳 -겁나 구림 효과 없음

한의원 -효과가 있나요...침이 무지하게 아팠음다

아 여기서 침맞다가 입사 하반기로 미뤄진거 알게됨

두번째 종합병원 -약이 효과굿굿 지금도 아프면 약먹고 잔다

 

 

두번째 종합병원에서 약타먹은 날이구나 저 책들 결국 한권도 다 못읽었다^ㅇ^

 

 

경주여행 날은 흐리고 여행자체는 별로였지만 애들이랑 함께해서 좋았다

이 날 필카 찍은거 현상 하나두 안했내,,

 

 

아인슈페너 처돌이

집에만있다가 오랜만에 외출~~~~~이때까진 주말에만 알바를 햇구려,.,,

 

 

치킨 시키면서 저 고구마튀김도 시켰는데 배달비를 따로 받는다고 하시는거당 그래서 내가 당황함서 앗 그럼 고구마튀김은 빼주세요,,ㅠ했더니 저렇게 써비스라며 주셨다ㅠㅠ감사합니당ㅜㅜ또 시켜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