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쿠일기

2023. 11. 20. 02:40

오타쿠일기를 위해 아무도 모르는 티스토리로 왔다
운동해야지
나도 저런 팔통 알 갖고싶어

왿에..잘생겼다..난 슨알이 다시 좋아진줄 알았는데 빠지지까 관심이 없어지더라 폿몹으로 라인업만 보고 껐어 얼른 낫길


먹을거를 줘야만 만질 수 있는 고앵이들
드디어 만져봤어요


미친재능


만약 어그를 사게된다면 이 사이즈를 사면 된다


축구보고왔당
이제 완전 앞열 아니먄 걍 안갈래
케이리그때는 앞에 앉다가 뒤로 가니 이상한 현타가 왓시유,,

ㅅㅂ여전히 잘생김
영원하길



이거 아빠 사줬다
왜 내가 사고싶은건 십만원 정도는 매우 큰 고민은 안하고 사면서 이런건 큰 고민이 드는지
반성
네이버페이 많이 써서 결국 네이버현카 발급받았다

속절없시유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
매우 오랜만에 만난 친구는 어색했고 아닌 친구들은 아니고
서로 어색하다 생각했겠지..




같은 니트
직접 보고 고민해봐야지


당신 탈모샴푸 당장 써
비오면 교체해달라해


이거 좋다


ㄴㅏ ㅎ ㅕ
  ㅁ     ㅁ
쓰ㅣ찬쓰


알았냐!!!!!!!!!!!!!!!첼들아😭😭😭


다시는 피티를 끊지않으리
세상에서 제일가는 돈 지 랄


이어폰으로 노래듣는데 이거 좋다


우리 귀요마 다른 집에서도 잘 살아ㅠㅠ
이모 잘 꼬셔서 이모가 키우게 하돈가ㅜㅜ


ㅠㅠㅠㅠ


호주 꼭 간다


이런 바지 입는 축선 첨봐
허구헌날 스키니 입는 축선들만 보다가


큐티보이


왤케 신경쓰이게 만드는 알씨
그 영상에서 너무 다정해서 그렇다ㅠㅠ


서울의 야경은 너무 별루야


이렇게 평생 귀여운 사람이 되


종교만 어떻게 좀!!!!!!!!!!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려 이천년생 동생들임 축구잘하는 동생들 귀여움..행동이 귀엽지아늠..?

머여 새벽에 왤케 좋은 노래 많이 알려주는데!!!!
잘수없잔아

헤트트릭이였나 뭔 기념구였는대 저렇게 비닐에 넣어가는거 사람 사는거 똑같아요

월급 들어오면 바로 사기로 다짐했던 친구들
좀만 더 기다려

히히



가오갤 또 볼까
근데 디플 결제해야해
요즘은 뭘 쉽게 보기가 힘들옹
무한 오티티의 굴레 랑글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