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xton 짤을 털자

2014. 8. 10. 20:49


자동재생 하는 방법을 몰라



























이짤들은 좀 많이 병신가틈ㅋㅋㅋㅋ












얼굴 빨간것봐ㅋㅋㅋㅋㅋㅋ마지막엔 욕했낰ㅋㅋㅋㅋ









이거 순서가 엄청 잘못되긴했는데 누가 가장 여자 잘꼬시냐는 질문에

다 르위라 답하는데 나도 그렇게 생각ㅋㅋㅋ



make out 뮤비 촬영할때인데 막짤은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귀 진짜 뚫려있던거였어.. 코에도 끼워보고 싶다



아니 이거 순서가 왜이래ㅠㅠ컴퓨터에 있을때 무슨 폭풍이라도 맞았나









피크 무는것 보소








르위 영입하게 된 이야기

요약하자면 제이크 여친 꼬시던 르위가 드러머라는거 알고 영입함ㅋㅋㅋㅋㅋ

저 마지막 멘트가 좋다

여자 없애곸ㅋㅋ우리는 영원히 함께하지 않냐고





라이브 영상 보면 처음에 제이크가 저 첫짤처럼 말하는데 그 발음이 좋다 쫠깃함 릭스튼히얼




me and my broken heart











영화 노트북ㅋㅋㅋㅋㅋㅋㅋㅋㅋ




LA갤럭시인가





짤방 엄청 모은줄 알았는데 아니였네

릭스톤이라 불러야할지 릭스튼이라 해야할지 모르겠다

라이브 잘한다....일부러 라이브만 계속 모아서 듣는데 좋다

가성으로 부르는것도 좋고 걍 부르는것도 좋고ㅜㅜ

브금은 make out라이브로ㅋㅋㅋ이게 제일 좋다

how we do부른거랑...


그리고 저기 르위는 왜 백팩을 거의 항상 매고있는지 모르겠다

라이브영상 찾아보면 열에 아홉은 백팩을 매고있어

봐바 저 마지막짤에서도 가방을 매고있잖아...

금이나 돈이 들어있어서 누가 훔쳐갈까봐 무서운걸까

처음에는 어깨에 콤플렉스가 있나? 했는데 가방 안맨사진 보면 꼭 그건아니던데

뭐지


내한은 안하겠지..멜론에도 노래 네곡밖에 없드라ㅋㅋㅋㅋ아니왜 노래 많은데 네곡밖에 없지

빌보드에서도 순위귄이였는데ㅜㅜ


지금 영국 투어 돌던데 우리나라에는 안오겠지.. 온다면 무조건 갈텐데






'data'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룬 브루노 케이티  (0) 2015.04.16
저스틴 팀버레이크  (0) 2015.04.16
나중에 봐야지ㅋㅋ  (0) 2014.05.06
Bleachers - I wanna get better  (0) 2014.03.02
I wanna hold your hand, 1978  (0) 2014.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