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도 계를 탈수있더라

2017. 5. 7. 03:07
대깨인!!!!대가리 깨도 인피니트!!!

덕후도 계를 탈수있더라
오늘따라 버스 아저씨가 너무 느렸고 차도 막히는바람에
볼수있을까 빨리 출발할걸 하면서 똥줄타고 한옥마을 도착했는데
한옥마을 진짜 사람 너무많고 어디에 있는지를 모르니까 미치겠는거다
전동성당엔 없길래 패스하고 사람 많은 쪽 길로 다니면서 한참 헤매는데
(그냥 지나다니는 사람한테 인피니트 못봤냐고 물어볼 생각까지 했다)
저기서 뭔가 함성소리들리고 썰물처럼 다니는 사람들이 있는거다
본능적으로 뛰어가서 파고들어서 봤다
생각보다 일반인이 많아서 더 보기 수월했던것 같다ㅠㅠ
뽑기방 가서 뽑기하는 것도 보고 소리지르는 것도 보고 나오는 것도 보구
그게 마지막 코스였는지 퇴근하는 것도 옆에서 걸으먄서 같이 갔다
소름돋는게 뽑기방에서 나와서 동우 성열찍는데 옆에서  남자향수냄새가 강하게 나서 봤더니 진짜 한 이센치? 오센치?거리 정도에 성규가 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
절대 부딛치면 안된다는 생각에 옆우로 훅 나오고..근데 사진을 못찍었어ㅠㅠㅠ너무 혼란스러워서ㅠㅠㅠ
근데 후각이 좀 강한가 이 기억이 좀 세다
그리고 같이 걷다가 중간에 성규 간줄 모르고 동우 성열이랑 같이 걸었다 말이 되냐 말이되냐고 옆에 내가 있었다고ㅠㅠㅠㅠㅜㅜ
세상에 줌 안땡기고 사진찍긴 처음
스피커 통하지 않고 생목소리 들은것도 처음
정관판이랑 화면이 아닌 실물본것도 처음
(인더하이츠 봐서 동우는 제외지만 렌즈 잘못껴서 하나도 안보였다ㅠ)
암튼..오빠 인스타에 점이라도 찍어주세요!!!!라고 말했고ㅋㅋ..
트위터에 글 올렸더니 내가 찍은 사진이 돌아다니는 것도 신기하고 더 돌아다녔으면 좋겠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리트윗 되고있는게 너무 신기하다ㅋㅋㅋㅋ
썬녀른 내 폰 본건지 날 본건지 모르겠지만 정면으로 본 동영상도 찍었구...
암튼 존잘이다 진짜 너무 잘생겼더라ㅜㅜ진짜 좋아써ㅜㅜ
손 한번 잡아달라고 말하고 싶었는데 손떨리고 심장너무뛰어서 말 못한게 너무 한이다ㅜㅠㅠㅠㅠ
나 진짜 이성열 손 너무 좋아하는데ㅜㅜ입덕에 이성열 손도 한몫했는데ㅜㅠ

근데 내가 한 말 따라하고 말 좀 많던 팬이 있었는데 애들 가니까 아 시끄러워 라고 누가 말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프의 세계는 신기혀

암튼 인피니트 모르는 사람들은 진짜 오조오억류다
줜나잘생겼어 한복도 다 잘어울려 웃겨 신나 왜살어
내가 왜사냐구ㅜㅠㅠㅠㅠㅠㅠ
대가리 깨도 인피니트!!!!!!




엄마 가라고 해줘서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머니댁 안가게해줘서 고맙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