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부수입은 실패했으니 열심히 작성해봐야지

2017. 11. 7. 20:48

팬픽카페 탈퇴했다ㅋㅋㅋㅋ

학교용 이메일로 가입한거라 학교에서 로그인할때마다 창피해서 오늘 긱사와서 바로 탈퇴함,,,어차피 이제 안볼것같구 등업도 안해서 쓸모없을것같길래 ㅋㅋㅋ

노인 점수를 화면에 띄워서 보여주셨는데 잘못본줄알고 한참 들여다봤다.

석차가 믿기질않아서ㅋㅋㅋㅋ석차보느라 점수 못보고 계속 봤는데 너무 높아서 꼴등부터 순서인줄 알았다. 나중에 보니까 동점대가 진짜 많더라...주관식에서 갈릴 것 같다고하셨는데 응 나 주관식은 좀 틀렸다 하하핳ㅎㅎㅎㅎ

ㄱㅎ한테 저거 석차 거꾸로 나온거지??라고 바로 카톡하고 둘다 잘나와서 놀라고ㅋㅋ잘나오면 의심하는게 우리의 성적ㅎㅎㅎㅎㅎ

문제는 1문제 차이인데 5등 11등 이렇게 나뉘고 동점자가 너무 많은거.,,,,기말고사 잘봐서 에이 맞고싶당


1교신줄알고 일찍 일어나서 학교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뭐지 강의실 옮겼나 공지 못받았는데?했는데 2교시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개강한지가 언젠데 이걸 까먹고 일찍가냐ㅜㅜ한시간 더 잘수 있었는데


요즘 11분이라는 책을 읽고있다. 그들이 읽었길래ㅋㅋㅋㅋㅋㅋ책 진짜 오랜만에 읽는 것 같은데 졸려도 졸면서 읽고있고 내용이 그닥 어렵지않아서 졸다깨도 무슨내용이였는지 이해는 가는데 딱히 재미가 없다. 뒤에 어떤 내용이 나올지 아직 모르니까 다 읽어봐야지 우선은.


중고로 앨범이랑 팔찌 사고싶어서 보는데 팔찌를 누구를 골라야할지 너무 고민된다. 둗 다 귀여워ㅠㅠㅠ난 이거 비공굿인줄 알았는데 공굿이라니 진짜 잘만든 것 같다. 제젶 앨범도 사고싶고,,, 미개봉 중고로 사는게 빠를것 같으니 일단 알아보는 중이구


아이폰8도 사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사고싶은거 많네 그래 앨범을 참고 이걸 사자 이걸 사기위해 돈을 모으고 아끼는거야 옷도 사지말자 윗옷 없는거 아는데 군대가는 동생 옷을 입자


햇반 컵밥 순두부찌개 존맛. 먹다가 혀데이지만 존맛 순두부 좋아여 순두부짱


공부하자 간호관리....아 나 수간호사될때까지 간호사 할 생각없는데 ㅠㅠㅠㅠㅠ이거 너무 어려워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