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제하기 진짜 싫다

2017. 11. 24. 19:26

과제 싫어어어ㅓㅓㅠㅠㅠㅠㅠㅠ

시험도 한 주 앞당겨져서 더 빡세졌고 종강이 가까운 건 좋지만 내 성적을 보장못해;;

핳핳하

논문 읽고 빨리 쓰면 되는데 그리고 오늘 안에는 이 과제 끝내고싶어 미치겠는데 이렇게 하기싫을 수가 없다. 영상보고 딴거 읽고 보고 이런건 재밌지

몰리디 낮잠 듣고있는데 이거 들으니까 다 때려치우고 자고싶다 ㅋㅋㅋㅋㅋ하지만 국장 받아야혀,,, 지역다니면서 거절받는 것 따윈 이제 두렵지않다ㅋㅋㅋㅋ처음엔 의기소침해지고 힘빠졌는데 이제 별 생각도 없고 ㅋㅋ설문지만 11장 돌렸는데 이런게 영업사원들의 기분일까 싶더라ㅋㅋ아니 뭐 잘못한것도 아니고 뭐 파는것도 아닌데 거절당하고 우리가 왜 이걸하는지 설명할 때면 아니 이걸 왜 설명해야하지 싶고 막상 해도 그들에게 돌아오는게 별로 없으니 미안하기도 하고ㅋㅋㅋㅋ우리가 치료해주는건줄 알고 뭐 말씀하시는거 들으면 죄송스럽기도 하고 ,,,걍 우린 그냥 과제를 위해서 하는거고 보건소에서도 시켜서 하는건데 보건소에서도 딱히 뭘 하는게 없어보이고. 맨날 이런거지 뭐 

언제나 무슨 혜택을 해주는 것처럼 조사해가는데 별로 변화하는게 없는거


근데 우리 혈압계가 고장난걸까 왜그렇게 다들 높게들 나오지., 일단 진단 1번은 고혈압으로 잡는데 도움이 되긴했지만 그냥 측정할 때마다 150이 넘어가다니;;;근데 다른분들하면 정상으로 나오기도 하구,,,


/티켓팅 ㅋㅋㅋㅋㅋㅋ미친 해 말아 어차피 안될 것 같긴한데. 유앤아이 오천원인가 충전되어있으니까 그냥 질러본다 생각하고 해볼까, 그럼 이 노트북은 어떡하지 빡셀지 궁금한데 가진 않을거고 그 돈아껴서 다른거 살건데 아 미친 일단 하긴할거다. 보조배터리를 갖고왓어야했는데 이거 하고나면 배터리 10도 안될듯. 얼른 일단 논문 다 읽고 타켓팅 대기타고 정신과제 끝내고 노인과제 시작해야지

과제에 파묻혀 죽는건가


/알바는 언제 관둬 시부렁탱ㅜㅅㅜ 망해라 아주그냥 내가 시간이 남아도는줄 아나 평일에 안된다고 그렇게 못을 박았는데 수요일 마감 안되냐니ㅋㅋㅋㅋ미친 점장인 니가해야지 돈이 그렇게 아까우면 니가해야지 븅시나ㅗㅗ






'ʒuʀn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놀기  (0) 2017.12.02
실습도 개망했네  (0) 2017.11.25
2시간짜리 녹음 듣는데는 3시간이 넘게 걸리구  (0) 2017.11.20
내가 돈에 엄청 둔감한 거겠지  (0) 2017.11.13
11.12  (0) 2017.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