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갔다온 후기

2019. 4. 15. 23:47

까먹기 전에 쓰려하는데 티스토리가 바꼈네 신기방기

 

암튼 내가 갔다온 콘서트들은 해외내한 공연들이랑 남돌 공연인데

일단 구오빠 현오빠 지금오빠ㅎㅎㅎ애들이 투잡뛰냐고 그러는데 아마 그런것 같다ㅎ하하

아근데 티스토리 바뀐거 너무 어색하다 원래 폭 좁고 컴컴해야 티스토린데 이런 뭐 네이버도 아니고..심지어 글자 간격도 너무 넓어 이상해ㅠㅠ누가바꿨어 개발자 나와라

 

먼저 응원봉 너무 차이난다

몬둥이 떨구고 와 조때따했는데 완전 멀~쩡

심지어 떨군 흔적도 보이지 않는다

케이스부터 감동임

당연히 뉵아봉처럼 종이일줄 알았더니 완전 딱딱한 박스..

어쩐지 사람들이 가지고 가기 힘들다고 하더라

그때 뉵아봉 박스는 대충 접어서 가방에 넣었는데 얘는 진짜 굴려도 멀쩡할듯,,가격 같은거 미친거아니냐구~~

오프에서도 응원봉 떨어지는 소리나면 다들 걱정하며 봤는데 여긴 쳐다보지두 않아 완전 튼튼,,

상자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그리고 손잡이 때탈거 걱정할 필요도 없어!!플라스틱에 검정색!!!!뉵아봉이 가볍긴하지만 얘는 맨날 수면양말 씌우고다녔는데 깨질걱정 없으니 몬둥이 승

 

그리고 갠멘도 없어!!!!!!원래오빠에 비교하면 진짜 갠멘 없는거야 한번도 갠멘때문에 짜증난 적이 없어!!!진짜 최고최고 엘이디 전광판도 거의 안보이고 부채말고는 시야방해도 없었어 부채라해봤자 내 앞에 두명이 전부고 고개 휙휙돌리면 애들보이고!!!외국인들 맨날 ㅈㅅ~~ㅇㅈㅇ !!알러뷰!!!외치는거 진짜 싫었는데 갠멘 없어서 애들 눈치도 안보고 진짜 좋았다 클린

 

근데 정말 다음엔 큰데로 가자ㅠㅠ핸드볼 너무 작더라 정말ㅠㅠ이층도 좌석 얼마 없고 삼층이 없으니까 턱 막힌 느낌이고ㅜㅜ이렇게 작은데서 할 애들이 아닌데ㅜㅜ여태 못느꼈었는데 확실히 잠실이 크긴하더라 왜 감격했는지 알겠어..스탠딩 자리도 훨씬 넓었고 좌석도 삼층까지 보이니까 보기도 시원하고 ㅅㄴ말로는 오천명이라고했는데 오천이 뭐야 진짜 만은 기본으로 채우자ㅠㅜ더 채울수있잖아ㅜㅜ그리고 댄서들도 더 많이 불러서 무대도 꽉꽉 채우고 더 커지자!!!!이런 노래들은 정말 음향 빵빵하고 울림 큰 곳에서 해야한다고~~!!!더군다나 이렇게 팬 소중한지 아는 애들인데 눈물샘 더 터트리자구ㅠㅠㅠㅠㅠ정말 공연장 들어가자마자 이게 다야.,?싶었어 흑흑 실체는 무조건 뚫고 체조도 가자 그리고 하루는 2층 하루는 스탠딩 뛸겨ㅠㅠ

 

콘서트 그렇게 많이 가본건 아니고 내한공연이랑 아이도루 콘서트합쳐서 몇 안되지만 여태 간 공연중에 제일 재밌었던 것 같다ㅋㅋㅋㅋ사실 뽕이 빠지지 않아서 더 그런 것도 있고 멤버들 얼굴봐야지~~!!!여기에 욕심있던 것두 아니였고 그냥 일단 즐기러 간거니꽈!!!!더 좋았던듯ㅋㅋㅋㅋ그리고 옆에 있던 분들도 반응 잘 해주고 열심히 뛰어서 더 그랬던 것 같다ㅋㅋ진짜 옆사람들 중요해ㅠㅠ외국인들 많으면 나만 응원법 외치고 나만 신나한다고..여기 물 많아~도 진짜 웃겼는데 ㅋㅋㅋㅋㅋ락페갔을 때 보다 더 뛰었던 것 같다 스탠딩화만 아니였어도 진짜 폴짝폴짝 잘 뛸 수 있는데ㅠㅠ 최선을 다해서 점프해서 지금 다리가 너무 아파 미치겠지만 스탠딩화 필수긴 해..키작은 내가 죄지 엉엉

처음에 집 안보내준다해서 개설렜다 세상 어느 고백보다 이게 최고다 근데 집 보내주던데,.,?흑,,나진짜 차 뒤로 미루려고했다고 내가 제일 싫어하는 무궁화 새벽 두시에 도착하는거 타려그랬다고ㅜㅜ근데 원래 예매했던거 타고 집에 도착할줄은 생각도 못했다 따흑,, 대기중에 옆에서 말걸어주셨던 분께서도 오늘 늦게끝난대용 하셔서 네ㅠㅠ그래서 지금 차 어떻게해야할지 고민중에영ㅜㅜ했는데 예상했던 네시간에 끝났슴다 당연히 네시간두 대단한거지만!!그래도 기대했다구욥 하지만 애들 이긴것 같아서 좋닼ㅋㅋㅋㅋㅋㅋㅋ캬캬

한번더!외치는데 너무 신났고 진짜 올해 그렇게 웃은건 국시끝난 이후로 처음이였다고ㅠㅠㅠ지금도 이거 쑤ㅡ면서 쳐웃고있고 집가면서 기차보는데 창문에서도 웃고있더라 ㅜㅜ

난 순서대로 기억 못하는 사람이니 기억나는대로 써보겠어

소감중 가장 기억나는건 근데 저희가 어떻게 안좋아해요 여기서 진짜 찐이다찐이야 속으로 겁나 외쳤다 다시생각해도 너무 감동이야 정말 덤덤하게 얘기하는데 그게 그렇게 와닿을 수가 없더라 나는 입덕한지 얼마 안됐는데 이런 얘기를 들으니 진짜 이 가수와 팬들의 관계에 너무 감동받았고 정말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느꼈다. 다른 멤버들도 마찬가지구..빈 껍데기라하길래 깜짝놀랐다 겁나 도리질침 무슨 말도안되는 소리양ㅠㅠ다들 소중하고 엄청난 존잰데..제가 당신노래듣고 얼마나 큰 울림을 받았는데ㅜㅜ천재만재 작곡작사가님 지금도 듣는데 눈물샘이라고 ㄴ없는 나도 눈물이 날 것 같다ㅠㅜ그리고 우는데 정마류ㅠㅠㅠㅠ그 전까지 그렇게 열심히 뛰었는데 갑자기 울기 있냐구요 엉엉ㅜㅜㅜㅜ암튼 저희가 어떻게 안좋아해요 이 말은 최고의 소감으로 기네스에 등록해놓자 여태 최고의 소감은 비행기 태워준다던 소감이였는데 막상막하야 지금

그리고.,,,진짜 다들 얼굴 증맬 작고 그 작은 얼굴에 이목구비가 다 들어있다는게 너무 신기하고 키도 크고 존나 잘생겼고 증말 너무 잘생겼고 잘생겼고 너무 좋고.,..창균이가 우리쪽으로 아예 안와서 슬펐지만 머리넘기는 형원이봐서 너무 좋았고 창규니 젤 보고싶었는데 안와서 아쉬웠지만 다른 멤버들 봐서 너무 좋아ㅏ악!!!!!!!

아 다들 스탠딩 무조건 반팔이랬느데 좀 춥길래 긴팔입을까하다가 옷이 없어서ㅎㅎㅎ반팔입었는데 증말 잘했다 진잨ㅋㅋㅋㅋ시작하자마자 덥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남방 입고있던거 바로 허리에 묶고 방방뛰었다 물뿌려주는데 개시원하고 얼굴 겁나 엉망일텐데 더 뿌려주길바랬고ㅋㅋ이마에 물덩어리떨어지는데 개시원ㅋㅋㅋㅋ

그리고 스팟라잇 응원법 제대로 알아갈걸 그게 응원법은 아니지만 에이에이에이 하는데 와 소름이 쫙;;;이게 가수랑 팬이 하나되는거구나 싶더라 와 진짜 최고최고 너무좋아 콘서트 통틀어서 제일 기억에 남고 돌아간다면 제대로 외치고 싶다 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좋았어 ㅠㅠㅠㅠㅠ또 스팟라잇에 맞춰서 응원봉 흔드는것도 너무 좋았고 정말 최고의 순간ㅜㅜ직캠찾는데 별로 없고 현장감 담긴것두 별로 없엉,..,홈마직캠 너무 안올라와 ㅠㅠ그래서 예전 직캠보면서 흥내는중 지금도 마찬가짘ㅋㅋㅋㅋㅋ근데 왈본 직캠은 흥 안나서 무조건 한국꺼 보는중^^

폭우 로데오 여러번 한것도 너무 좋았고 그 한 공간에서 응원법 같이 외치던 것도 너무 좋았고 진짜 어흑 너무 좋았어ㅠㅜㅜㅜㅜ토요일 티켓 없어서 어차피 못갔지만은 진짜 알바만 없었어도 올콘 할걸 싶었다 ㅠㅠ다음번엔 펜스도 정말 잡아볼래...저번에 겪은게 있어서 애초에 뒤로 빠지긴 했지만 진짜 가까이서 보고싶어ㅠㅠ

널하다 기대했는데 본무대보다 쪼기 좌석쪽에서 무대해서 제대로 못봐서 너무 아쉬웠다ㅠㅠ널하다 보면 제대로 울 자신 있는데ㅠㅜㅜ노리즌도 카메라 열심히 잡던 스텝때문에 반은 날려먹었고!!!!!!!시발

무단침입 락버젼 진짜 그렇게 신날수가 없고요 음원 나왔으면 좋겟고 맘같아선 당장 오늘 무편집 직캠나왔으면 좋겠고 아근데 진짜 직캠없다 개빡친다 와 내가 홈마하고싶을지경 왜다들 그렇게 폰카를 찍었는지 알겠다 영상이 안올라와 와나,,어떻게 이럴수가 있냐아ㅠㅠㅠㅠㅠ

주헌이 랩 진짜 잘하드라ㅋㅋㅋㅋㅋㅋgrrr이것도 라이브로 잘하곸ㅋㅋㅋ랩할때마다 입틀막;;;와 그런 랩 라이브로 들어본건 처음이라 너무 신났고 랩 끝날 때마다 소리 겁나 지름ㅜㅜ

응원봉도 진짜 예뻤구 펄 반짝이는 것도 너무너무너무예뻐 

오마이에서 스페셜로 이어지는 것도 너무 좋았고 원호 직캠보는데 줜나 귀엽더라,,예에~~호!하는 부분에서 표정바뀌는데 귀여워...출근영상임..이거보고 맨날 웃으면서 출근함,,힘빠지면 이 영상이랑 스팟라잇 응원하는 영상이랑 주헌이 brrr하는영상봄..

나도 빨리 공식물품 왔으면 좋겠다 퀸 고화질로 보게

아 이프온리 안한건 너무 아쉽다,,마지막에 틀어주던데 팬들 다 떼창하고 가면 좋겠다 생각했느데 다들 칼퇴하길래 나두 그냥 칼퇴함 엉엉ㅜㅜ지금도 듣는데 눈물난다 ㅠㅠ이프온리 영원히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19'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아직두 여기에 살아•••  (0) 2019.04.21
널하다라는 제목은 진짜 천재다  (0) 2019.04.20
오늘산거  (0) 2019.03.26
일기  (0) 2019.03.18
난 뭐 입덕만하면 해투냐  (0) 2019.03.12